미국영재과학고 프로그램

공지사항

home dot 커뮤니티 dot 공지사항
미주리 주립대학 온라인 하이스쿨 코리아 Coaching System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1-07-09 17:19:23
  • 조회수 129

여러가지 이유로 한국에서 당분간 혹은 몇년간 온라인과정으로 미국 학위 이수를 합니다.


미국의 고교 온라인 스쿨을 선택할시는 몇가지의 판단 기준을 가지고 선택과 수업을 해야 합니다.


1. 이 학교의 Credit 이수가 정평있는 정규 대학, 혹은 명성있는 학교에서 제공되는가. 

   그래서 이수후에 미국 전역의 어느 대학교에서도 당연히 법적으로 인정되는가.


2. 수업 제공시간이 한국에 밤일 경우 Live class이므로 오래 할수가 없습니다. 수업 시간       과 기간을 본인의 Pace 대로 할수 있는가. 만일 본인이 아주 열심히 할 경우는 4년 과정     을 1년반에도 마치는 accllerated program인가도 살펴야 합니다. 미주리 주립대학 프로그     램은 그런 속성과정도 제공합니다.


3. Diploma( 졸업증)에 온라인 수강이라고 적히지 읺고 일반 정규과정과 동일한 Diploma(졸     업증)과 Transcript(학력 성적표)가 Autorixzed Offically(공인)되어야 합니다.


4. 가능하면 많은 학생들이 전세계에 있어서 온라인 환경에서도 엑스트라 커리큘럼, Virtual     meeting, Debate등을 함께 하여 과외의 시간들을 보내는 시간이 있어야 하고,


5. 학생이 기간중 미국 혹은 한국의 다른 학교로 도중에 Transfer 할 경우, 예로서 11학년부 터는 예술, 혹은 전문 과학분야 STEM area major과학고 과정을 가더라도 그동안의 9-10학년 과정을 마치고 자연스럽게 미국 과학고로 입학할수 있는 기본 과정을 이수할수 있어야 합니다.


6. 학비 부분도 중요 합니다. 스탠포드는 약 26,000불, 조지워싱턴은 17,000불이고 기타 주립대학등도 년간 10,000불 정도이고, 개별 학교는 년간 약 16,000불이상이 대부분입니다.


물론 더 저렴한데도 있지만, 그런 학교들의 성적은 국제적으로 공인되거나 인정에 의문이 있는것입니다. 조그마한 학교에서 자체 학점 인정은 그다지 신뢰가 안갑니다.


이들은 학과목을 이수만 하는것이지 코칭이나 다른 외부 도움을 제공하지 않는게 문제 입니다.


미주리 주립대학 본교 운영하는 미주리주립대 온라인스쿨은 학기당 $3,500불로서 매우 가성비가 높으면서도 정평있는 명문 주립대 본교가 제공한다는 큰 이점이 있습니다.



7. 가장 중요한 것은, 온라인 하이스쿨은 외부 전문가의 Coaching이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학생이 궁금하거나 모르는 부분에 대해서 진도의 progress를 전문 멘토가 일주일에 정한 시간에 반드시 리드를 해주어야 훌륭한 성적으로 이수가 가능합니다.



   가디안에듀 Peter Jang 대표와 미주리 주립대학 본교와의 깊은 신뢰: 


가디안 에듀 장지환(Peter Jang)대표는 미주리 주립대학 본교 동문이면서, 학교와의 깊은 신뢰를 바탕으로 미주리 주립대학 한국 온라인 스쿨을 가디안에듀에서 주관하게 되었습니다.


가디안에듀의 컨설팅 스탭분들음 모두 미국에서 10여년 이상 우수하게 졸업이수하신 전문 교육자들이고, Teaching staff등도 미국 현지의 Bi Lingual Teacher들로서 국제학교 우수 졸업생, 미국 과학고 출신, 미국 메디칼 스쿨 우수자등으로 구성되어있는 최정예 스탭분들이 온라인 클라스의 학습에 엄청남 도움을 제공 합니다.


미주리 주립대학 부속고교 온라인 고교 과정에 참여하셔서 정규 과정을 한국에서 이수하고,


필요시 미국으로 언제든지 Transfer하거나, 명문대학에 입학에 지장이 없으며,


또한 졸업후에는 마주리주립대학 본교의 입학 우선권이 주어지므로, 가장 가성비가 높고 훌륭한 프로그램입니다.


학기당 학비는 $3,500으로서 저렴하게 책정되어 있습니다.







목록





이전글 [GuardianEDU] 뉴욕 주 사립 보딩, 중부 명문 사립 중학교 $29,500
다음글 미국 탑보딩, 탑주니어보딩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