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리 온라인 코리아

공지사항

home dot 커뮤니티 dot 공지사항
텍사스 조기유학 특별 장학생 2명 선발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1-06-03 11:03:56
  • 조회수 148

미국 장학생 시민권자와 동일한 학비로 유학 생활 스타트

 

 

"유학"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국가는 어디인가요?

누구든 "미국"을 떠올리실 것 같습니다. 전 세계가 주목하는 선진국이자, 유학 및 어학연수 나라로 선호하는 국가이기도 하죠.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음은 물론, 패션, 문화, 관광지로 발달해있어 공부와 동시에 여러 문화를 경험해볼 수 있습니다. 교육 이외에도 여러 문화를 습득하며 유연한 사고를 갖는데에 도움이 되죠.

 

유학의 시기 어느 때가 적당할까요?

 

수 많은 아이들을 상담하고, 유학을 보낸 결과, 1~1 사이가 적합하다는 결과가 나왔습니다. 성장기 시기에 조기유학을 떠나게 되면 언어 습득이 빠르고, 진로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많은 학부모님들은 글로벌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기 위하여 조기유학을 계획합니다.

 


 

조기유학의 명소, 미국 동부 뿐일까?

 

대부분 조기유학의 장소로 미국 동부를 생각합니다. 이름만 들으면 누구나 알법한 명문대가 밀집하고 있어 다른 지역보다 월등히 높은 교육 수준을 자랑할 거라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죠. 물론 틀린 말은 아닙니다. 미국 어느 지역이든 우수한 교육 수준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 단순히 명문대가 밀집되어 있다는 표면적인 부분이 아닌 우리 아이가 안전하게 학업을 이어갈 수 있는지, 조용한 분위기를 제공하고 있는지 등 환경적인 부분들을 고려해야 선택해야 합니다.

 

그렇다 한들 동부 지역이 환경적인 면에서 다른 도시보다 뒤떨어진다는 것은 아닙니다. 명문대가 많이 밀집되어 있는 만큼 명문 대학교에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들이 많기 때문에 경쟁률이 매우 치열합니다. 명문 대학에 입학하고자 하는 학생 수와 달리 진학할 수 있는 인원은 제한적이기에 치열한 경쟁 속에서 살아남아야 하죠. 쉽게 말해 우리 아이가 치열한 경쟁 속에서 이기지 못한다면 그저 그런 어설픈 대학에 진학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따라서, 텍사스에서 미국 장학생 혜택을 받으며 경제적으로 이수하는 선택이 Best입니다.

 

 


 

텍사스는 Dallas, Austin, Houston USA에서 가장 큰 도시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세계 우수 기업들이 여러 도시에 분포하고 있어 취업의 기회가 높습니다. 동부와 마찬가지로 우수한 고등학교 및 대학교들이 밀집되어 있어 교육적 혜택을 가장 많이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는 한국 유학생들에게도 똑같이 제공하고 있어, 조기유학의 메카라 불리고 있습니다.

 


 

유학생들에게 제공하는 특별한 혜택, In-State 프로그램

 

텍사스 고등학교 졸업생, 졸업 전 36개월 거주, 대학교 학기 등록 전 12개월 거주 등에 해당하는 학생들에게 시민권자와 동일한 학비를 적용하는 혜택입니다. 위의 조건에 해당하는 학생들은 텍사스 법에 의거하여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가디안에듀가 행정적인 도움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국제 학생들도 USA 시민과 동일한 학비로 최고의 Texas 명문대에 입학할 수 있는 기회가 됩니다.

 

뿐만 아니라 텍사스 고등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상위 10% 이내의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아이들에겐 Texas 주립대학 자동 입학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학에서 요구하는 조건을 갖출 필요 없이 자동으로 진학할 기회가 주어지기 때문에 어려움을 덜 수 있습니다.

 


 

 

가디안에듀는 단순히 행정적 도움, 서포트만 직접 행하고 있는 것이 아닙니다.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해 미국 장학생 혜택까지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디안에듀 미국 Texas 특별 장학생 선발

 

유학 명소로 꼽히는 지역일지라도 비용적인 부분에서 생각하지 않을 수가 없습니다. 학부모가 얼마나 지원해주느냐에 따라 현지 생활, 학교 이름이 달라지죠. 그러나 가디안에듀에서 선발하는 장학생에 선정된다면 비용과 관련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습니다.

 

 

학기 시작 : 2021년 가을 학기(8)

심사 기간 : 2021 3 5~ 630

선발 대상 : 한국 나이 중1~ 1(외국 나이 7학년~10학년)

선발 자격 : 1. 토플 혹은 Duolingo 성적

2. 최근 2~3년 성적표

3. 학생과 인터뷰(면접)

 

 

미국 특별 장학생에 선발될 경우 $42,000이 아닌 $35,000에 현지 학교에 재학이 가능합니다. 위 금액은 학비를 비롯해 홉스테이, 학사관리까지 포함된 금액입니다. 선발 자격 중 성적이 포함되어 있다 하더라도 크게 걱정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저희는 성적의 우수성보다 배우고자 하는 의지, 열정을 가진 학생들을 우선으로 선발하고 있습니다. 다만, 학교 수업 내용을 따라갈 수 있을 정도의 영어 실력은 필요합니다.

 


 

미국 장학생에 선발되면 학기 시작일부터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혜택 없이 고등학교 학비 절감하는 방법은 거의 없습니다. 텍사스 고등학교는 원래 학비 절감이 불가능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디안에듀는 Texas를 비롯해 미국 학교와 파트너십을 맺은 공인 인증된 컨설턴트이므로 다양한 방법으로 학비를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드리고 있습니다. 경제적인 부담을 덜 수 있음과 동시에 독보적인 케어를 받을 수 있으니 저희와 함께하시길 바랍니다.

 

 



목록





이전글 텍사스 조기유학 특별 장학생 선발
다음글 미국관리형유학 첫 조기유학이라면 정확한 케어가 중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