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주리대학부속고교 신입생 모집

조기유학 가기전 선행학습 프로그램

텍사스 In state tuition

공지사항

home dot 커뮤니티 dot 공지사항
조기유학 전 맞춤형 개별 교육 시스템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1-02-05 13:42:59
  • 조회수 107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영어.

그래서 우리 아이들에게 가장 맞는 교육이 무엇일까 고민 하시는 부모님들 많이 계시죠? 많은 부모님들이 아이들에게 언어적, 문화적 경험을 시켜주고 글로벌 인재로 육성시키기 위해 유학을 한번쯤은 생각 해 보셨을 겁니다.

그럼 어느 시기에 유학을 시작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인지 유학을 가기로 결정했다면 어떤 준비를 해야하는지 궁금하시고 막막할 수도 있을 겁니다.


요즘 제일 문의가 많았던 "가을 학기에 입학 하기로 했는데 그 전까지 남은 수개월 동안 무엇을 하며 대비를 해야할까요?" 라는 질문에 저희 가디언에듀가 가지고 있는 완벽한 대비법을 소개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국 커리큘럼 자체의 난이도가 높은 것은 아니지만,

유학을 가는 학생들은 영어로 모든 교과과정을 듣는게 겁도 나고 처음에는 어렵다고 느낄 수 밖에 없습니다. 내용 자체는 한국선행학습을 통해 알고 있는 내용이라도, 모든게 영어로 표기되어 있고 설명이 되어있다면 매우 당황하는 경우가 생길 수밖에 없습니다.

미국대학은 입학 시에 굉장히 중요하게 보는 부분이 내신성적 GPA 입니다. 물론 학년이 올라가면서 영어 실력도 늘고 고학년 성적이 더 중요하긴 하지만 통합 GPA도 미국 명문대학에 입학하는데 많은 비중을 차지하기에 아이들에게 유학 가기 전 선행학습은 매우 중요한 사안입니다. 대학 입시 뿐만 아니라 아이들의 초기 적응능력, 성적이 곧 어떠한 유학생활을 하게되는가 결정짓는 중요한 KEY입니다.


단순히 영단어 암기라던지, 추천도서 읽기 등으로만 선행학습을 준비한다면 기대했던 것보다 못 미치는 결과를 마주하여 당황 할 수 있습니다.


저희 가디언에듀에서는 매년 미국 명문 학교로 조기 유학을 보내고 있고 어떻게 하면 아이들을 더 빠르게 적응시키고 도와줄 수 있을까 고민하던 끝에 미국 현지 학교에서 일하고 있는 선생님들, 미국 명문대학과 영재고에 다니고 있는 학생들, 현지학교 카운슬러들, 한국에 있는 bilingual 선생님들까지 초빙을 해서 해당학 의 커리큘럼을 그대로 사용하여 선행학습을 지도해주고 있습니다.

모든 수업들은 라이브 수업으로 진행되며, 주말에도 라이브로 보충수업이 이뤄집니다. 학생의 필요한 부분과 성격에 따라 현지 선생님들, 현지 과학고 학생들, 한국에 있는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수업 중에 어떤 수업 방식이 가장 잘 맞을지 저희가 판단하여 아이들이 미국에 처음 가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잘 하는 모습을 지켜봐 왔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것은

단순히 영어 공부를 시키고 단어를 외우게 하는것이 아닙니다. 우리 아이가 수개월 후에 미국에 가서 배우게 될 내용을 같은 교과서와 커리큘럼을 가지고 선행학습을 한다는 것입니다. 미국 커리큘럼과 교과서를 가지고 학생 한명한명을 위한 밀착케어, 최상의 퀄리티의 수업을 제공해드리는 곳은 저희 가디언에듀 밖에 없다고 자부합니다.

이런 밀착관리를 통해 매학기 수많은 저희 학생들이 미국 명문 과학고 및 영재고에 입학하여 아이들의 꿈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가디언에듀가 제공해드리는 선행학습만 있다면 아이들 조기유학에 전혀 걱정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목록





이전글 관리에 따라 달라지는 유학 생활
다음글 미국 조기유학 가기전 사전 교육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