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조기유학팝업

공지사항

home dot 커뮤니티 dot 공지사항
[GuardianEDU] KAMS Early College Program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0-10-13 09:00:13
  • 조회수 47

얼리컬리지 프로그램 남들보다 앞서기 위한 선택

안녕하세요, 가디안에듀입니다. 미국과학고에 진학하기 위해 알아보는 학생들이 많습니다. 미국과학고는 한국과는 다르게 학생들이 모든 부분에서 뛰어나길 바라지 않습니다. 학생이 STEM 분야,  과학, 테크, 공학, 수학 등 이과 계열에 관심이 있고 그 부분에서 뛰어난 능력을 발휘 하고 있다면 입학의 기회가 주어지고 그 학생의 목표에 맞게 수업을 이수하고 우수한 인재를 배출하는 기관이죠.

물론 학교 성적 외에도 TOEFL, SSAT 등 공인 영어 점수와 각종 대회 수상 이력, 봉사활동 등 여러 조건들이 있으면 과학고 입학 그리고 멀리보면 대입에 큰 도움이 되고, 부모님의 충분한 지원도 필수입니다.

 


 

미국과학고 진학이 어려움에도 진학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미국 과학고를 목표로 두는 이유는 더 나은 환경에서 수준 높은 교육을 배울 수 있기 때문이죠.

 

그 중에서도 명문고등학교로 유명한 캔자스 과학고는 얼리컬리지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어 대학교 조기졸업이 가능하여 많은 학생들 및 학부모에게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얼리컬리지 프로그램이란, 고등학생이지만 대학생 신분으로 대학 수업을 듣고 대학교 3학년으로 진학하는 과정을 말합니다. , 대학교 1학년, 2학년 과정 없이 바로 3학년부터 시작할 수 있다는 뜻이죠.

 

더 정확히 말씀드리면, 얼리컬리지 프로그램은 다른 형태의 프로그램입니다. 10학년졸업생들을 대상으로 선발하여 기숙사 생활을 하며 대학생들과 같이 대학 과정을 듣고, 대학교 2학년 혹은 3학년으로 진학하는 것입니다.


 


캔자스 과학고

 

캔자스 과학고는 주립대 부설 고등학교입니다. 대학교 Ph.D 교수진이 직접 지도하여 심도 있는 수업을 진행하는데요, 학생들에게 수학 및 과학 경시대회 출전 기회를 주고 있으며, 독자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한국 과학고에서 경험할 수 없는 활동을 통해 전 세계가 원하는 인재상으로 거듭날 수 있습니다. 또한 캔자스 과학고에 재학중인 모든 학생들은 주립대 내부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이는 고등학생임에도 대학생과 동일한 수업을 듣고, 대학 시설을 자유롭게 이용하며, 함께 생활한다는 것 자체가 아이에게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대학 학점까지 인정하여 또래의 아이들보다 몇 발 앞서 나갈 수 있다는 점은 아이들 미래 구축에 유리합니다.


현재 가디안에듀의 우수한 인재들이 미국과학고에 재학중이며 대학수업을 통해 더 깊고 난의도 있는 학문을 배우고 뛰어난 성적을 거두고 있습니다.

 

대학교 1학년, 2학년의 크레딧을 미리 이수하고 3학년부터 시작하게 되면 아이들이 꿈에 다가가는 시간은 물론 학비까지 절약할 수 있습니다.

 

가디안에듀는 캔자스 과학고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현지에서도 꾸준히 학생들을 관리하고 있으며, 보호자 역할을 완벽하게 해내고 있습니다.

 

따라서 수 많은 학생들, 학부모들이 원하는 캔자스 과학고 입학은 물론 안정적인 학교 생활이 되기 위해선 가디안에듀와 함께 해야 합니다.

 

 



목록





이전글 [GuardianEDU] Buffalo SEM 2021 Univ. Admissoin Process 설명회
다음글 [GuardianEDU] 미국 명문대 입학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