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home dot 커뮤니티 dot 공지사항
​[April 1st. Updates 미국 현지]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20-04-03 08:39:26
  • 조회수 348
​[April 1st. Updates 미국 현지]

많이 나오는 힌국 뉴스는 선정적, 국지적이고, 실제보다 과장된 면이 많습니다,
국경 봉쇄, 주별로 봉쇄등.극단적인 언급이 되고 하나, 선별 입국자 격리 방향 입니다.
주별 봉쇄가 아니라 travel restriction clause입니다. 당연히, 타주에서 오는사람들은, 그 방문하는 주 사람이 위험하므로 바이러스 14일 격리기간을 거치는 과정은 이미 1개월 전부터 있던 시행 규정일 뿐 변동이 없습니다.

미국 중부 지역 현지의 코로나 바이러스는 잘 대처하고 있고,
Stay home order재택근무 14ㅡ30일간 이므로, 온도가 올라가면 격리 시행이후에 바이러스가 줄어든다고 보고, 지금은 철저한 Stay Home order. Social Distancing 규정을 지키는 과정입니다.

미국 현지 사람들은 질서와 규범 준수가 철저합니다. 시민 성숙도가 최고입니다.
적당히 돌아다니면, 이곳은 이웃이 신고하는 정도로 철저하므로, 이 기간이 지나면 바이러스는 통제 된다는게 사람들의 판단입니다.

이곳은 타주에 비해서 매우 안전합니다만,
코로나로 인한 심리적인 걱정이 당연히 있습니다.

당초 4월3일까지 격리 기간을 4월말로 연장하고, 5월중순까지 잔여 학기동안은 온라인 클라스가 지속될것이고, 4월 동안은 stay home order, social distance가 강하게 진행될것 입니다. 집에서 자택 근무하는게 답답하고 누구와 교류를 못하니 힘드나, 모두가 감내하는 분위기. 미국인들은 규정이 정해지면 철저히 지키며 그것에 반대를 하지 않고 준수를 하는 교육 훈련이 상식이 된 사회입니다,

이러한 코로나 방역 대책 기간의 연장에 따라서 약간의 변동이 생깁니다.
국제학생들에 대한 내부 규정은 학교마다 다릅니다.

세부적인 사항은 학교별로 학부모들께 개별 이메일 공지를 한국 오피스에서 드릴것입니다.

중간 사항을 알려드립니다.


장지환 대표
Peter Jang
Chief Representative
Guardian EDU
USA and Korea Offcies
C
목록





이전글 [Updates of March 27, Friday미국현지상황]
다음글 미국중부 랭킹1위 Top 명문 여자전문 하이스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