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home dot 커뮤니티 dot 보도자료
가디안에듀, 미국 유학생들 대상 현지 학사관리 커리큘럼 컨설팅(ICCS) 실시
  • 글쓴이 관리자
  • 작성일 2019-07-25 12:33:06
  • 조회수 116

[시민일보=김민혜 기자] 미국 조기유학생들은 현지에서의 학사적인 적응과 미국 홈스테이 생활 등 생활관리가 가장 중요한 요소다. 그러나, 바쁜 학사과정, 홈스테이, 보딩생활, 영어 적응과 같은 미국 현지의 제한적인 이유로, 체계적인 학사관리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는 게 현실이다.

이에 가디안에듀가 미국 현지 조기유학생들을 대상으로 미국 현지에서 학사 관리 커리큘럼 컨설팅(ICCS)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미국 특목과학고, 대학 조기입학 프로그램, 사립학교 프렙과정을 전문적으로 운용하는 가디안에듀에서는 미국 현지 조기유학생 대상의 독자적인 커리큘럼관리 시스템을 운용함으로서 커다란 결과를 나타내고 있어서 학부형들 및 현지 교육자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미국 현지 학사 관리 전문인 가디안에듀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하고 시행하는 통합커리큘럼 컨설팅 시스템(ICCS)은 학년별로 중요한 학사의 중요내용을 미국 현지의 최상의 교육 전문가 그룹이 현지에서 직접 정기적으로 컨설팅을 시행하고, 학사과정의 체계적인 과정이 제대로 이뤄지는가의 점검 및 피드백을 제공한다.

또한 유학 중 중요한 영어 Reading and Writing분야에 필독서를 학교 커리큘럼에 맞춰 체계적으로 첨삭하고 학년별로 필요한 엑스트라 커리큘럼, 각종 경시대회에 대한 제안 및 어드바이스, 대학입학시험 준비 어드바이스, 대학 입학 지원서류 및 에세이 등을 기간에 맟춰 현지에서 입학까지의 전체적인 관리를 해준다.

현지 컨설팅 리드는 과거 미주리 과학고 학장을 지낸 사무지 학장, 피터장 가디안에듀 대표, 한국 오피스의 컨설팅팀이 미국과 한국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을 진행하고 있다.

몇 학년에 유학을 오든 그 학년의 과정에 맞추고, 학생의 수준과 발달 상황에 맞게 개별 플래닝을 하는 시스템은 통합 커리큘럼 컨설팅 시스템이며 가디안에듀에서 오랜 기간의 현지 교육 노하우를 통해서 미국 최고의 교육컨설턴트인 사무지 학장이 개발해 시행하는 가디안에듀만의 독자적인 시스템이다.

한편, 가디안에듀는 2008년에 설립된 미국 특목과학고, 명문사립학교 현지 조기유학 전문 유학원으로, 미국 대부분의 명문 과학고와 파트너십을 맺고 있고, 매년 우수한 조기유학생들을 배출하고 있다.
 
미국 대학입학 카운셀러 협회(NACAC), 고등교육재단협회(HECA), 세계교육자 협의회(NAFSA) 등을 포함해 미국 저명하고 공신력있는 기관의 정회원으로서 미국 조기유학의 한국 학생 선발, 미국 현지 교육 관리, 대학입학 전체적이고 일관된 전문 노하우를 가지고 있으며, 미국에서 현지 유학을 하고 있는 중고교생을 대상으로 개별 학생 발달상황에 따른 상담 후 커리큘럼 컨설팅을 적용할지 결정한다.


http://www.simin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645434

목록





이전글 가디안에듀, 동부기숙학교 홈스테이 유학·장학생 선발
다음글 MIT 해커톤 대회 우승 고교생 이레 오클라호마과학고 진학